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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보다 우선은 초량역 교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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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근본해법 이름으로 검색 댓글 10건 조회 3,214회 작성일 19-02-08 1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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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도 거리가 길면 안전은 짧아진다

 >
 >
 > 타지하철과 비교시 현재 휴일갯수87개는 부족한편이 아닙니다(대부분80~90개사이, 국철은 120개이나 일 운전시간이 상당히 긴편입니다)
>
> -기본 근무형태
> 부산:주주주야비휴 주주주야비휴휴(13일)
> 타지하철:주주야비휴(휴)
> 서울:(주)주야비휴
>
> 부산은 주간3당무타고 야간1당무이지만
> 다른곳은 기본2당무이고 서울의 경우 주간1당무뒤에 야간당무도 있습니다.
> 그래서 부산은 주간근무임에도 불구하고 9시넘어서 퇴근하는 다이아가 많고 심지어 야간수당받는 다이아도 있습니다.
> 그래서 부산이 타지하철보다 근무강도가 높고, 피곤한 이유입니다.
>
> 물론 부산은 휴휴가 월2~3회이지만 타지하철도 최소 월1회는 휴휴가 있습니다.
> 중간에 충당이라도 하게 되면
> 가일-충당-휴일 이런구조로 온전히 쉬지도 못합니다.
> 차라리 박가휴휴를 박가휴로 바꾸고 야간비율을 늘리는게 좋다고 봅니다. 휴휴를 굳이 유지해야할 필요가 있을까요?
>
>
> -가장빠른주간+가장늦은주간+인원1명추가하면
> 주간+박다이아(늦은주간후반사업+빠른주간전반사업) 만들수 있습니다.
> 현 근무형태 주주주야비휴 주주주야비휴휴에서
> 주간다이아2개를 주간1개+야간1개로 바꾸면
> 주주야비휴 주주야비휴 주야비휴로 바꿀수 있습니다.
>
> 물론 한정된 인원으로 운전시간단축, 휴일수확대, 예비율증가, 박비율 등 모든 문제를 해소하기에 부족하겠지만
> 현재 주간3당무+야간1당무인 시스템을
> 주간2당무+야간1당무 시스템으로만 바꿔도
> 체감되는 피로도는 현저히 낮아질거라 생각합니다.
> 서울지하철처럼 박비율40%는 힘들더라도 35%정도로 맞추면 주주박가휴 가능하다고 봅니다.
>
> 지금처럼 박가휴휴주기를 좋아하는 직원들도 있기에
> 이부분은 추후 교번개정시 선호도조사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
 >

댓글목록

남의 일이냐님의 댓글

남의 일이냐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컴컴한 터널에 50분 이상 승차 시키는건
안전을 포기하고 인건비 몇푼 아끼겠다는
최악의 관리자 작태다.
니들이 일주일에 한번 아니 한달에 한번만이라도 유고자 시각표 들고 본선 운행을 해봐라

ㅋㅋ님의 댓글

ㅋㅋ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1호선은 초량에서 잘라주고 근무형태변경은 3호선에서 우선 시행합시다

우스워요님의 댓글

우스워요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허구헌날 회의하고 결의대회하고 사진 찍어 올리던데
그럼 현장이 개선되고 좋아지나요?
현장 안전에 1도 도움이 안되는 그런걸 업무라고 하고 퇴근하는가요?

기생충오래비님의 댓글

기생충오래비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교대시간 임금 안주려고
신평역에서 교대하고
다대포해수욕장에서 회차 시킨다.
덕분에 놀고 먹는 인간들은
서류 나부랭이 꺼적꺼적 사진찍어 첨부하고
그래가 월급 받아 먹고 사는겨

무확대사님의 댓글

무확대사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졸면서 가든지 비홍사홍으로 가든지
무사히 잘갔다와라
사고나면 지적확인환호 여부로 족치면 되니까
편도 길이 시간 그런건 신경 안써!

닥치고운행해님의 댓글

닥치고운행해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초량 교대?
미친그 아냐?
졸면서라도 걍 운행해
무슨 초량 교대?
다대포까지 쭈욱 가세요
정신이 나갔나?
초량 교대라니?
여기가 3호선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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