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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기관사 이름으로 검색 댓글 14건 조회 5,800회 작성일 19-01-22 1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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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에는 더 이상 호선간 노동강도 불평등으로 전보 신청자가 속출하고 호선간 갈등을 일으키지 않도록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개선시급님의 댓글

개선시급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6급 퇴직도 불사하고
1시간 이상 출퇴근을 감수하고서라도
3, 4호선으로 전보를 원한다는것은 사소한 문제가 아닙니다.

기다리다하세월님의 댓글

기다리다하세월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일은 수십배로 편하고 월급은 더 많다는 3호선
신청을 해도 수년째 가지 못하고 신청자가 너무 많아 기약도 없다.
이것이 정상적인 조직이고 정상적인 상황인가?
1, 2호선을 개선을 하든 1, 2, 3, 4호선 순환을 시키든 필히 개선이 필요합니다.
십수년째 방치되고 있는 호선간 노동강도 차이와  임금 차이
모른채 내 일이 아닌채 방조 방치해서 될 일이 아닙니다.

현실 파악 비교 대조님의 댓글

현실 파악 비교 대조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승객량 최다 전동차 최고노후 최장의 열차 가장 협소한 승강장 구조
거기에다 다이아도 개판 인원수도 최저비율에 최저 야간근무 비율
거기다 끼니도 연속 거르고 운행하고 똥오줌도 제대로 못누면서 일하고 있는 실정이랍니다.
다이아 그림도 보고 휴일 갯수도 관심있게 좀 보세요.
지적확인환호니 안전이니 말로 서류로 부르짖지 마시고요

진급이 목적님의 댓글

진급이 목적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근무조건 개선?
노동강도?
순환근무?
형평성?
임금 차이?
뭐라는거야?
진급하기도 바쁜데...ㅋ

전보희망님의 댓글

전보희망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기관사의 최대의 적은 스트레스라 할 수 있다.
그런데 특정 호선의 근무조건 자체가 스트레스의 원인이라면?
그런데 개선도 없고 순환도 없다면?
그곳이 바로 지옥이며 스트레스의 근원 아니겠는가?

심리안정실?님의 댓글

심리안정실?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근본 문제점
원인은 무시한채 심리안정실 만든다고 심리가 안정되는가요?
안전기원제 하고 부적 붙이면 안전이 안전해지는가요?

너무해요님의 댓글

너무해요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3, 4호선으로 전보되면 로또라는데
근무조건 개선은 남의 나라 일인가요?

참담한 현실님의 댓글

참담한 현실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전혀 도움도 안되는 보수교육에 드는 비용은 아깝지 않고
늙어 힘들어서 3호선으로 전보 좀 시켜 달라는데
그 교육비가 아까워서 전보를 안하는건가요?

관리자 능력님의 댓글

관리자 능력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3선은 배낭 4개지고 하프마라톤
1선은 배낭 8개지고 풀마라톤
제발 고려할수 있을때 고려해 주세요

안전제일님의 댓글

안전제일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20개역 정도 지나면 집중력 저하로 출입문이나 psd가 열렸는지 안열렸는지 감지가 어렵다.
안전을 생각한다면 노포~다대 중간역에서 한번 교대해 잠시라도 쉬어야 한다

다이아 개판님의 댓글

다이아 개판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일보다 더 힘든게 졸음 참고 똥오줌 참는거면 개선이 절실히 필요한 다이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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