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아니다 > 열린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열린게시판

자랑스러운 우리는! 부산지하철 노동조합

이건 아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노동자 이름으로 검색 댓글 4건 조회 1,757회 작성일 18-03-18 19:13

본문

근무형태 변경도 좋지만 교대근무자의 월급상승분을 일근자에게 주겠다는 것은 뭐라고 설명해도 문제가 있다. 임금을 삭감하는 것과 뭐가 다른가?

교대근무 휴일 증가만큼 형평성에 맞게 일근자도 휴일 수를 더 확보하는게 근무형태 변경의 근본취지 아닌가?

현재 교섭단은 뭔가를 착각한듯~

그리고 향후 몇년후에 주40시간이 아니라 선진국(신세계는 주35시간이다)처럼 주36시간이 되면 어떻게 되는가?

무리하게 근무형태 변경을 추진하려 하지마라. 안되도 된다. 근기법이 바뀌면 자연스럽게 근무형태가 변경될수도 있다. 지금 집행부는 신중히 결정해야 한다.


 

댓글목록

90%현장으로님의 댓글

90%현장으로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일근자 좀 줄입시다.
10일 연속으로 전원이 출근 안해도
지하철 잘 돌아 가는데 웬 인원이 그리 많나요
현장은 개판 오분전인데

다른 회사들도 마찬가지님의 댓글의 댓글

다른 회사들도 마찬가지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공무원, 타 도시철도기관, 타 공공기관, 사기업 모두 통상 근무자는 10일 연속 전원(?) 출근 안했음
잘 돌아 가는데 그 인원들도 다 줄여?
같은 회사사람들끼리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좀 관심을 가집시다
그러니깐 당장 인사마당에 통상근무 지원좀 해줘

좀더관심님의 댓글의 댓글

좀더관심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공무원이나 타 공공 기관은 모든 업무가 올스톱이었으니 비교 제외.
타도시철도  통상비율이 총인원의 1/3을 차지 하나요?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29
어제
505
최대
11,777
전체
1,236,831

상호명 : 부산지하철노동조합  사업자번호 : 604-82-02975  대표자명 : 최정식  대표번호 : 051-678-6190
Copyright © 부산지하철노동조합. All rights reserved.